Kamis, 30 Januari 2014

manfaat daun sirih untuk membersihkan daerah kewanitaan

manfaat daun sirih untuk membersihkan daerah kewanitaan a암 은 이제 전 세계적으로 치명적인 질병 의 하나로서 인식되고 있습니다 . 사실, 심장 질환 후 사망의 두 번째 주요 원인은 자궁 경부암 의 질병입니다.

인도네시아 , 자궁 경부암 은 20 ~ 24 의 새로운 사례 매일 것으로보고 있다. 자궁 경부암 이나 자궁 경부 암은 목 ( 경추 ) 에서 자라는 악성 종양이다 .

평균 수명 의 암이 한 무대 에서 검출 및 처리 는 70-75% 입니다 두 번째 단계 에서 60 % 는 세 라이브 25 % 단계에서 , 그리고 무대 에서 네 환자는 훨씬 더 힘들어 생존 할 것으로 예상 .

암 치료 는 방사선 치료 , 수술 , 화학 요법 이 세 가지 방법 으로 나누어진다. 암 치료 의 부작용 은 탈모 , 현기증, 메스꺼움 , 죽음 에 대한 신체의 방어 능력을 감소 이르기까지 다양 합니다.

높은 효율성과 최소한의 부작용 과 치료 를 장려하기 위해 암 치료에 획기적인 방법 의 다양한 부작용 . 항암 화합물을 함유 식물에서 약물 요법 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 중 하나입니다.

음,항암 등의 가능성이있다식물 중 하나 는 빨간색 구장 ( 파이퍼 crocatum )입니다. 연구 에이 브람스 (2009) 로부터, 붉은 구장 잎의 에탄올 추출물 이 유방암 세포 ( T47D ) 의 증식을 억제 할 수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.

거기에서 출발 , Dhian 그레이스 성령 Purnama 및 생화학 부서 , 수학 및 자연 과학 학부 , 보고 르 농업 대학 ( IPB - MIPA ) 에서 동료 는 자궁 경부암 세포 ( 헬라 ) 에 대해 빨간 구장 에서 화합물 을 테스트하기 위해 노력했다.

"우리는 적색 빈랑 의물 추출물 , 에탄올 추출물은 자궁 경부암 세포의성장을 억제 하기 위해 30 % 잎 에서 생성후라보노이드 화합물 ( 화합물이 암세포의성장을 억제하는 것으로 추정) 과 비교 하려고 "리드 연구원 Dhian 는 Okezone 하는성명에서 , 상기 수요일 ( 2013년 12월 18일 ) .

연구는 프로그램 학생 창의력 ( PKM ) 에 포함 된 빨강 구장 잎의 물 추출물 보다 큰 구장 잎 수율 및 총 플라보노이드 수준 빨간색 의 30 % 에탄올 추출물 이다. 에탄올 빨간색 구장 잎 에 포함 된 화합물의 더 많은 생리 활성 을 유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.

그러나, 추출물 의 플라보노이드 등의 예측 분자량 의 수 에탄올 추출물 30 % 보다 더 많은 물 . 항암 활성 은 30 % 에탄올 추출물 에서 발견 된 가장 큰 저해 가 있습니다.

"우리는 암 세포 의 성장을 억제 할 수있는 최선의 추출물 붉은 빈랑 나무 잎의 30 % 에탄올 추출물 이라고 결론을 내린다. 그러나 여전히 항암 빨간색 구장 잎 의 기능을 순수 화합물의 추가 정제 를 얻기 위해 일을해야 한다"고 덧붙였다 .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